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HOT] 오토캐드 2014 정품. 한글판. 64비트 다운로드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3. 8. 15:00

    다운로드



    [HOT] 오토캐드 2014 정품. 한글판. 64비트
    파일명용량
    오토캐드2014한글판 64비트.zip1.5G




    AutoCAD 2014 정품. 한글. 크랙/설명서 포함.




    살만한기32
    @@ 이거 설명이 제대로 안되어있습니다 저는 다른거설치해봐서 유츄해서 알아냈습니다 안되시는분들 크랙키 나오는 프로그램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으로 열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시 인터넷선 빼고 설치하세요
    찐우기
    크랙 폴더에 있어야 할 xf-adsk64파일이 어디간거죠?.......
    줴용
    아.... 40분 걸렸네요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!!! 어딜 복사해야되는지 눈치껏 해야 되는군요..
    다니엘루
    오메 눈치껏 잘 따라해서 성공했습니다!!!!키젠파일 노래 신나네요~판매자분 감사합니다!!!!!!!!
    methaduk
    좋아요! GOOD~ 반신반의하고 받았으나 결과는 성공입니다. 천천히 해보시면 될겁니다.
    예은우빈아빠
    잘 됩니다. 포인트는... Window 보안 defender 해제 (네이버 검색하면 안내 자세히 나와요) xf-adsk64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시리얼 복사 후 generate 누르면 'are you admn?' 이란 메세지 안나옴.
    러블보리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키젠 설명이 부족함 프로그램은 잘됩니다...방화벽이란 방화벽 다 꺼버리고 다시 다운받으니 크랙파일까지 다운되구요...설치하고 키젠?크랙?파일 킨다음... 오토캐드 활성화 눌러서 요청코드 키젠에 넣으시고 패치 눌르고 코드발생해서...하니..되네요...키젠사용법 어렵네...1시간 걸렸지만 잘되요
    봉숙이
    고생하셨어요 ^^ㅎㅎㅎ
    봉술걸
    감사합니다 잘쓸께요!! 댓글도 많은 도움
    지봉22
    컴퓨터 초보 며칠만에 겨우 성공했네요. 윈도우 보안관련 및 바이러스관련된거 모두 오프하니 키젠까지는 어떻게 됐는데 활성화가 안되어 나중에는 인터넷선 빼고하니까 되네요. 꼭필요한 프로그램이었는데 잘쓰겠습니다.
    멋진세원
    잘 되네요 핵심은 압축 풀기전부터 윈도우 실시간 감시 및 백신을 끄는것입니다.
    오케이굿
    구하게되면 올려드릴게요 ~~
    동주이
    크랙 관리자 관한실행 중요합니다 그걸놓처서 ㅜㅜ 암튼 성공 감사합니다 ㅎ
    바보삼촌
    고생하셨어요ㅋㅋ basma 께 저도 ㄳ하단말 전하고 싶네요 ^^
    면봉살인사건
    제품키 씨리얼번호 주세요 인증이 안되요ㅠㅠ
    kimdddsss
    파일오류 뜹니다...
    billboy
    설치전, 판매자공지부터 확인하신후, 스샷보시면서 다시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^^
    갓므혼
    초보자분들께선 설치가 조금 까다로울수 있습니다. PC에 어느정도 능숙한분들께 추천드립니다.
    감다고구마
    감사합니다. 믿고 여기서만 받아요 ^^
    ancld2
    고생하셨어요 ^^
    탭사자
    소중한 자료 감사히 받아갑니다. 고맙습니다.
    Whrmfl
    11번 부터 기술 되있는 부분 하고 전혀 다른진행으로 가던데요?? 활성화 누르니 바로 결제창으로 뜹니다.
    홍랑77
    쿠폰당첨~!!
    경림이
    설치 및 활성화까지는 했는데.. 캐드실행하면 그냥 꺼지는 건 왜그런건가요?
    nolsea
    잘 설치 했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  cfchoi67
    판매자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:)
    테이프
    타 구매자분들도 이분 댓글 참조해주세요^^
    진월랑
    키젠할때 관리자 모드로 실행시키는것을 빼먹어서 해멨어요 ㅋㅋ 윈도우 7 64비트에서 됩니다 굿~
    아이엠groot
    정성스런 댓글을 작성해주신분을 추첨해서 쿠폰을 쏴드릴게요 :)
    독수리2
    아 됐다 실시간 보호기능 켜져있어서 안된거였음 개 빡치네 몇시간동안
    못난이쵸리
    좋아요! GOOD~
    ffff7
    환불은 고객센타 ㄱㄱ
    권상남
    활성화 옵션에서 활성화코드 1~16 번까지 붙여넣기하고 다음눌렀는데 코드오류라고 뜹니다 이유가 뭘까요?
    현규선생
    여러분 크랙 실행할 때 단순히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지 마시고 마우스오른쪽 클릭하면 "관리자 권한으로 실행"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해서 실행해야 오류(Are you admin?)가 뜨지 않습니다
    bhffdd
    열공하세요 ^^
    갱갱21
    활성화가 안되네요. 패취도 해보고 붙여넣기도 해봤는데---오토데스크가 묻더군요. 당신 admin?
    인생2060
    제품번호 키젠 번갈아 다 했는데... 안되내요 환불 부탁드립니다
    아이엠groot
    잘 되네요. 감사합니다. 쿠폰 쏴주세요~ ㅎㅎㅎ
    으흐하하
    윈도우 OS 64비트용이니, 32비트 이용자분 께서는 받지마세요~
    장미봉숭아
    좋아요! GOOD~
    양상군
    고생하셨어요 ^^ 왠지 뿌듯~~
    뽀뽀뽀양
    크렉 안 xf-adsk64.exe가 안됨니다
    페이트빠
    좋아요! GOOD~
    프롭포트
    잘쓰세요 ^^
    러블보리
    받아갑니다~! 설명대로 찬찬히 하면 활성화까지 잘 됩니다
    주녕임당
    폴더에 설명서 여러번 읽어보고 성공했습니다 활성화시키는데 요청코드 번호 이걸 이해못해서 헤멨네요 표기 되어있는요청코드번호 그대로 입력
    오케이굿
    넵 맞아용~!! 스샷 보시고 잘따라 하셨네용 ~~ ㅎㅎ
    우와우왘
    윈도우10 / 64비트에서 설치한 실행스샷 입니다. ^^
    디기야놀자
    학원비 아낄려고 받긴하는데 잘 될지 몰겠어요.어렵긴 한데 한번 매달려 볼려구요
    오케이굿
    아이고 힘들다...따라해서 성공~~ 잘쓰겠습니다^^ 굿굿
    betaline
    제품번호나 그런건 다 잘됨. 근데 크랙을 CAD설치된 폴더 안에서 실행 시켜야 요청코드 붙여넣고 활성화 코드 나옴.
    인생2060
    잘-되네요. 감사합니다. 중요한 것은- 크랙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함. 그리고 번호등록 에러 뜨면 다시 발생시켜서 다른 번호로 해보세요.
    두표
    소중한자료 잘받아갑니다 잘쓰겠습니다 ^^
    혁신남
    나름대로 스샷열심히 찍었는뎅.. 관리자 권한 실행이 한수였군요.. ^^ 감사합니다.ㅎㅎ
    헤헤헤수수
    크랙폴더 안에 xf-adsf64 라는...파일이 없는데요,.,?ㅠㅠ어디있을까요
    러블보리
    ※ 설치전, 반드시 V3 백신계 혹은 윈도우 디펜더 기능은 반드시 OFF 해주셔야 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정품등록시 반드시 필요한 크랙파일 같은경우, 악성코드로 감지되어, 계속 삭제되게 됩니다. [필수!!]
    arrsie101
    wow !! goooood!!
    무적을지부대
    잘되네용 찾고있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잘쓸게용~
    경림이
 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키젠을 관리자 실행몰라 두번설치했네요. basma 님 감사드려요
    샤브샤브
    잘받았습니다. 영문판좀 부탁 드리겠습니다.
    윌슨가
    감사합니다. 잘쓰세요 ~
    웅세웅
    넵 감사합니다 ^^
    곤봉튼놈
    폴더내 설명서를 참조해주세요 ~~~
    이수신장군
    2020.12.16_ 라이센스확인중에서 멈춰버리네요 ㅜㅜ
    dktbfkaus22
    제품키 사용이아니라 크랙파일로인증하셔야 합니다 ㅎㅎ
    dkdlaortm2
    저 자꾸 x포스가 사라져요
    병주고약줌
    아니요, 상관없어요 ^^ 무제한 입니다 ~~
    mgins
    폴더내 설명서를 참조해 주세요 ~~
    오이김씨
    감사합니다 ^^
    mmin223
    크랙파일이 어디있나요
    뿌쁘쁘
    받아갑니다~!
    현규선생
    잘쓰세요 ^^
    빙구다
    늘 감사합니다.
    바보삼촌
    예전에 30일 무료 체험쓴사람은 못쓰나요 이거??
    여행간다
    혹시 솔리드웍스 있으면 구합니다
    러프엔프
    감사합니다~ 활성화에서 요청코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네요~ 너두 감사합니다~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